(이미지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은 완성도 높은 인디 게임들을 조명하고 유저들에게는 더욱 풍성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스토브 유저면 누구나 사전 등록을 통해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10종 이상의 인디 게임들을 한 달간 플레이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스토브는 해당 페스티벌을 4월부터 6월까지 총 3회 진행할 예정이다.

4월에 열리는 첫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의 참가 신청은 3월 15일부터 24일까지 스토브의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 사전 등록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현재까지 공개된 페스티벌 라인업은 ▲심포니 오브 워와 ▲Kill the Crows다. 최종 라인업은 18일 이후 공개되며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 라인업은 매달 변경된다. 페스티벌 선정작은 행사 종료 이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여승환 이사는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은 인디게임을 보다 많은 유저분들이 즐길 수 있도록 진입 장벽을 한층 낮추고자 기획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인디 게임의 매력에 푹 빠져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