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서비스 5주년을 맞아 플레이키보드 운영사 비트바이트와 컬래버레이션 키보드 테마를 출시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컬래버를 통해 총 18종의 테마를 출시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현재 5종을 공개했으며 이번 테마에는 게임을 대표하는 캐릭터 페코린느를 비롯한 아름다운 캐릭터들과 게임 속 미식전 길드하우스 등이 등장한다.
이후 게임의 배경이 되는 랜드솔의 낮과 밤이 전환되는 인터렉티브 테마 등 나머지 13종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플레이키보드는 모바일 자판에 캐릭터가 움직이는 이모티콘 키보드를 담아 다양한 소셜미디어 메신저에서 활용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테마를 제공하는 모바일 서비스 앱으로 생성 AI를 활용해 문장을 개선해주는 AI 키보드를 국내 최초로 선보이며 디지털 마케팅 매체사로서 경쟁력을 확보해나가고 있다.
한편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으로,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과 방대한 즐길 거리로 인기리에 5년 동안 서비스 중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