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A보급-클리어’ 기간 한정 모드를 오픈했다.

28일까지 운영되는 A보급 - 클리어는 인기 폭파미션 전장 A 보급창고 주요 장소의 벽을 투명한 유리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적의 움직임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어 치열한 눈치 싸움이 재미 요소다.

이와 함께 메타버스 전문기업 데브메이트와 협업해 서든어택 버추얼 캐릭터 브레드, 초이, 슈가의 새로운 모습을 공개한다.

또 17일 오후 12시 버추얼 유튜버 그룹 브이리지가 서든어택의 다양한 모드를 체험하는 특별 생방송을 선보이고 19일 오후 7시 서든어택과 브이리지의 버추얼 캐릭터가 함께 게임을 즐기며 시청자에게 각종 쿠폰 보상을 제공하는 컬래버레이션 생방송을 실시한다.

더불어 18일부터 20일까지 2024 시즌1 피날레 서든 Live를 진행하고, 20일에는 서든어택 김태현 디렉터가 출연해 다음 시즌의 업데이트 방향성을 공개하는 라이브 쇼케이스가 이어질 예정이다.

이외 패스샵에 C.조이 신규 파츠 세트 등을 선보인다.

한편 넥슨은 21일부터 31일까지 공식 e스포츠대회 2024 서든어택 챔피언십 시즌1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총상금 5000만원 규모로 펼쳐지는 이번 대회는 4월 6일 시작되는 예선을 거쳐 4월 27일 개막해 총 8주간 매주 토요일 진행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