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룽투코리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룽투코리아의 자회사 타이곤모바일이 게임 버스(Game Verse)플랫폼을 통해 모바일 MMORPG ‘태왕 글로벌(Ancient World)’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태왕 글로벌(Ancient World)은 타이곤 모바일이 배급한다. 타이곤 모바일은 블레스 글로벌(Bless Global)과 열강 글로벌(Yulgang Global) 등을 통해 100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모은 바 있다.

최근 게임 버스(GameVerse)는 ‘태왕: 가람의 길’ 게임의 블록체인 퍼블리싱을 통해 태왕 글로벌(Ancient World)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에서 동시 론칭할 예정으로 13일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태왕 글로벌(Ancient World)이 발행하는 게임 유틸리티 코인은 인게임 소비와 디플레이션 모델을 채택한다. 총 공급량은 1억개이며, 이중 75%의 코인은 5년에 걸쳐 게임에서 생산된다.

유저는 게임에서 태왕 코인을 획득하거나 태왕 코인을 융해해 게임 내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동시에 게임 내 거래 가능한 NFT와 거래 불가능한 게임 아이템을 설정하는 방식으로 무과금 유저들이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뿐만 아니라 거래 가능한 NFT(주로 희귀하거나 심지어 한정판 장비, 악세사리, 탈것 등 보물)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룽투코리아 자회사 타이곤모바일은 사전예약을 기념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완료한 유저에게 보물 뽑기령, 금화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