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펄어비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모바일 6주년 4주차 이벤트를 시작한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 6주년을 맞이해 모험가 여러분의 봄을 뜻하는 ‘모.여.봄’을 2월 말부터 진행하고 있다.

모.여.봄 4주차 ‘6주년 케이크 받아봄’을 3월 26일 09시까지 진행한다. 6주년 방송에서 만든 케이크를 인게임에 반영했다.

흑정령에게 주면 보상이 주어지고 감사의 상자 획득해봄도 참여할 수 있다.

3월 19일 09시까지 ‘6주년 감사의 흔적 모아봄’도 진행한다. 주변적 제압, 채집, 채광 및 벌목으로 6주년 감사의 흔적을 얻을 수 있다. 감사의 흔적 100개로 감사의 꾸러미로 바꿀 수 있다.

모.여.봄 이벤트가 종료돼도 4월 2일 전까지 알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 전투력이 높은 모험가들의 모험을 지원할 신규 지역 봉쇄 구역을 추가했다. 봉쇄 구역은 상위 랭킹 1000명이 이용 가능한 사냥터다.

아이템 획득에 새로운 재미를 줄 수 있도록 영광의 길 콘텐츠를 리뉴얼했다.

한편 펄어비스는 2월부터 토벌, 고대 유적, 아르옐리의 틈 등 콘텐츠 리뉴얼을 꾸준히 진행하며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