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네오플에서 개발 중인 신작 패키지 게임 퍼스트 버서커: 카잔(이하 카잔)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엑스박스 파트너 프리뷰를 통해 공개했다.
6일(미국 현지시간)에 진행된 엑스박스 파트너 프리뷰는 엑스박스의 신규 라인업을 소개하는 행사로, 서드파티 파트너사들의 신작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공개됐다.
넥슨은 이번 프리뷰를 통해 ‘카잔’의 스타일리시한 전투 장면이 집중적으로 담긴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펠로스 제국의 대장군 카잔이 엠바스 지역에서 강력한 보스 바이퍼와 공방을 주고받는 전투를 확인할 수 있다. 또 페이즈별 대결을 집중적으로 담고 있으며 처형과 버스트 어택 등 다양한 액션을 선보이는 카잔의 모습을 통해 세련된 하드코어 액션의 재미를 기대케 한다.
뿐만 아니라 네오플 특유의 액션성이 담긴 카잔만의 독창적인 게임성과 수려한 애니메이션풍 그래픽이 어우러져 기대감을 모은다.
카잔 윤명진 PD(네오플 대표이사)는 “카잔은 PC와 콘솔 플랫폼 동시 준비 중인만큼 엑스박스 파트너 프리뷰를 통해 글로벌 콘솔 이용자분들께 카잔의 새로운 모습을 소개해드릴 수 있게 됐다”며 “네오플의 강력한 핵심 IP인 ‘던전앤파이터’의 다중 우주 세계관을 토대로 DNF 유니버스의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세련된 액션성, 독창적인 그래픽을 토대로 이용자분들께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카잔은 DNF 유니버스(통칭 DNFU)의 다중 우주 중 하나를 배경으로 하는 콘솔(Xbox, PlayStation)·PC(Steam) 기반의 싱글 플레이 하드코어 액션 RPG다.
넥슨은 앞으로도 카잔에 다양한 방식의 테스트를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