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M_CURIE)가 신제품 ‘코어 브라이트 커버 쿠션’을 출시한다.
이번에 신규 출시하는 코어 브라이트 커버 쿠션은 미스트 앰플, 세럼, 크림, 앰플 패드를 잇는 엠퀴리 코어 브라이트 라인의 다섯 번째 주자다.
코어 브라이트 커버 쿠션은 피부 겉과 속을 밝히는 더블 브라이트닝 쿠션으로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을 겸비한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색소를 막는 펩타이드 성분으로 색소 침착 관리를 해주는 MTD-HP2가 함유돼 있어 피부 속의 멜라닌 케어가 가능하다.
한 번의 터치로 적은 양만 도포해도 컨실러를 사용한 것처럼 피부의 기미와 잡티가 커버되며 다크닝 없이 24시간 화사한 피부 톤을 유지해주는 지속력이 특징이다.
특히 발랐을 때 피부 속 수분은 유지시키면서 세미 매트한 질감으로 마무리돼 초 밀착 커버가 가능하며 건조함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엠퀴리의 코어 브라이트 커버 쿠션은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19호부터 21호 피부를 위한 화사한 아이보리 퓨어, 21호부터 23호 피부를 위한 차분한 옐로우 베이지 컬러인 웜베이지 색상이 있다.
엠퀴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촉촉한 수분감은 유지하되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고, 가볍게 발라도 커버력이 높은 쿠션을 찾는 고객에게 제격”이라며 “엠퀴리의 기술력으로 완벽한 커버를 넘어 피부 속까지 생기 있는 환한 피부를 선사하겠다”라고 설명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