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7일 글로벌 멀티플랫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정규시즌 오픈 1주년을 기념해 OST 플레이리스트와 함께 이벤트 내용을 공개했다.
플레이리스트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오리지널 음원 9종과 신규 음원 1종을 더한 총 10곡으로 구성돼 있다. 각각의 하이라이트 멜로디를 즐길 수 있는 이번 플레이리스트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정규시즌 오픈 1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기념 쿠폰 코드 입력시 스페셜 카트바디 박스 1탄, 스페셜 코스튬 박스 1탄, 트로피(10개)를 선물한다. 또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1주년 기념 엠블럼, 드리프트 구름 풍선(10개), 트로피(20개)를 지급하고 게임 플레이 시 주어지는 Lucci(루찌)와 RP 보상에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개발자노트를 통해 ‘노르테유’ 신규 테마를 포함한 3월 업데이트 계획과 여름까지의 개발 방향성을 공개했다.
먼저 3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만의 오리지널 트랙이 포함된 노르테유 테마 신규 트랙 10종을 추가한다. 더불어 캐릭터 스킬 추가, UI 개선, 채팅 영역 확장 등의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 여름까지 추가 신규 트랙 4종, 커스텀모드 및 스티커 기능 개선, 스피드전 빌드 연습 기능을 선보이고 뒤이어 신규 테마 트랙 10종과 클럽 시스템을 투입할 계획이다.
이외 카트바디 및 캐릭터 밸런싱, PC방 혜택 추가, 모바일 조작 및 패드 지원, UI 개선 등 이용자 피드백에 기반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