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오는 3월 13일까지 서비스 5주년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을 진행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3월 14일 쥬얼을 제공하며, 매일 사전 예약 룰렛 이벤트를 통해 추첨으로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5주년 기념 콘텐츠 업데이트도 선보인다.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 노조미(리버레이터)는 중열에서 미래를 믿고 희망의 불을 밝히는 톱 아이돌로, 전투가 시작되면 물리 캐릭터의 TP를 회복시키고 적의 영속 물리 방어력을 감소시킨다.
여기에 5주년 특별 스토리 이벤트 ‘리버레이트 디 에덴 언젠가, 다시 만날 미래에서’를 3월 22일까지 오픈한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는 전편과 후편으로 구성되며, 후편은 3월 7일에 공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카르미나의 ‘노조미’, 드래곤즈 네스트의 ‘카야’, 그리고 무이미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5주년 카운트다운 로그인 보너스를 실시하고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쥬얼 1500개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