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CD 프로젝트 레드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이하 더 위쳐 3)’와의 컬래버레이션 주간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매주 게임을 플레이하며 미션을 완수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위쳐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선물의 누적 수량에 따라 태생 4~5성 전속성 컬래버 캐릭터 중 하나를 소환할 수 있는 위쳐 소환서를 비롯해, 컬래버 이모티콘 4종, 에너지 등 보너스 선물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인기 컬래버 콘텐츠 중 하나인 미니게임 ‘궨트’에 프리 모드가 추가됐다. 궨트는 서머너즈 워 몬스터와 컬래버 캐릭터 등의 카드로 덱을 구성해 주차별로 지정된 상대와 대결하는 PvE 콘텐츠다.
더불어 룬 관리 메뉴에 부옵션 수치 세부 검색 기능이 추가되고 월드 아레나에 리플레이 검색 필터가 개편되는 등 플레이 편의성을 높이는 업데이트가 다양하게 진행됐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2014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2억 건과 누적 매출 3조3000억원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컴투스 글로벌 히트작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