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다음달 3일까지 ‘럭키포유(Lucky 4 You)’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동대문점 오픈 4주년을 기념해 내‧외국인 고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행사 기간 중 매주 금, 토, 일요일에 동대문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당일 추첨을 통해 ▲공항 라운지 이용권 ▲H.선불카드 등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뷰티 상품을 1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인기 뷰티 제품 세트를 추가 증정하는 뷰티 H-BOX 행사와 모엣샹동(Moet Chandon) 등 인기 주류 브랜드 제품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하는 럭키 리쿠어(Lucky Liquor)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은 지난해 단체 관광객과 개별 관광객 수가 전년 대비 각각 1000%, 472% 증가하는 등 외국인 관광객이 늘어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오픈 4주년 기념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은 현대백화점그룹 외국인 전용 통합 멤버십 H포인트 글로벌에 가입한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동대문점에서 당일 1달러 이상 구매한 외국인 고객 100명을 추첨해 3만 H.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다음달 31일까지 H.포인트 글로벌 멤버십에 신규 가입 후 10달러 이상 구매한 외국인 고객 10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BTS 트래블 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더불어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내국인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내국인 여권을 소지한 고객이 동대문점에서 당일 50달러 이상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16%를 즉시 할인 해주고, H.포인트 클럽트래블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VIP 등급인 블랙(BLACK) 등급과 H.선불카드 1만원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명실상부 동대문을 대표하는 K패션·뷰티 면세 쇼핑 명소로 거듭나기 위해 신규 브랜드를 발굴하고 K-컬처, 디지털 팝업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