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대학생 친환경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22기’를 모집한다.
지난 2013년에 창단된 락앤락 ‘그린메이트’는 제로 웨이스트를 비롯한 다양한 자원순환 활동을 전개하며 국내 대표 대학생 친환경 서포터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그린메이트 22기는 친환경 활동에 관심있는 국내 거주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모집기간은 2월 26일부터 3월 10일까지이다.
락앤락 그린메이트 22기로 선발되면, 락앤락 제품을 활용해 매주 다양한 친환경 미션을 전개하며 에코라이프를 실천하게 된다. 또한 그린메이트 플로깅 데이, 굿바이 일회용 컵 챌린지, 그린 캠퍼스 캠페인 등 다양한 친환경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자원순환 및 친환경 문화 확산에도 기여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락앤락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 링크 확인 후, 네이버폼을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되고,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20명을 선발하게 된다. 그린메이트 22기는 4월부터 6월까지 약 3개월간 그린메이트로 활동하게 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수료식에서 푸짐한 상품도 주어진다.
락앤락 관계자는 “그린메이트는 1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국내 대표 대학생 친환경 서포터즈로, 환경 보호와 자원순환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는 환경 프로그램으로 대학생들 사이에 호평을 받고 있다”며, “락앤락과 함께 즐거운 에코라이프를 실천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