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스타일(대표 서정훈)의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오는 3월 10일까지 스파(SPA)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스파위크(SPA WEEK)’를 진행한다.
스파위크는 지그재그 브랜드패션에서 가장 반응이 좋은 카테고리인 스파 브랜드 상품을 한데 모아 할인하는 행사다.
▲미쏘, ▲슈펜, ▲폴더, ▲에잇세컨즈, ▲스파오, ▲지오다노, ▲로엠, ▲클라비스, ▲마인드브릿지, ▲베이직하우스와 최근 입점한 ▲후아유까지 총 11개의 국내 대표 스파 브랜드가 참여해 개강맞이 캠퍼스룩부터 직장인을 위한 가성비 오피스룩까지 다양한 상품과 코디를 소개한다.
이외 ▲코스, ▲자라, ▲에이치앤엠 등 글로벌 스파 브랜드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주요 스파 브랜드와 함께 신학기 코디 콘셉트의 화보 촬영을 진행하고, 화보에 소개된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스파오의 ‘크롭 윈드 브레이커’는 쿠폰 적용시 28% 할인, 미쏘의 ‘라운드넥 숏 트위드 재킷’도 쿠폰을 적용하면 2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이프롬, 송이송이 등 유튜버와의 협업도 진행한다.
스파위크 1주 차인 3월 4일 정오까지는 스파오, 에잇세컨즈 등 6개 브랜드별 72시간 특가와 베스트셀러 최대 7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주 차에는 슈펜, 지오다노 등 4개 브랜드 72시간 특가를 마련했으며, 3월 11일부터 13일까지는 앵콜 특가를 진행할 예정이다.
매일 정오(12시)에는 스파 브랜드 상품 구매 시 25%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 500명에게 지급한다. 이외 15% 쿠폰과 10만원 이상 구매시 활용할 수 있는 20% 쿠폰도 전 고객에게 제공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스파위크가 스파 브랜드에는 대중성을 확보한 국민 브랜드로의 도약을, 소비자에게는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물가 시대를 맞아 가성비 트렌드가 확산되며 지그재그에서는 스파 브랜드 실적이 두드러지고 있다. 지그재그에 입점한 스파 브랜드 거래액은 2023년 기준 직전년 대비 2배 이상(109%) 증가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