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SK렌터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SK렌터카(대표 황일문)가 프로당구 대회 개최를 기념해 신차 장기렌터카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SK렌터카는 내달 열리는 ‘SK렌터카 제주특별자치도 PBA-LPBA 월드챔피언십 2024’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다이렉트 채널 SK렌터카 다이렉트를 통해 오는 3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인기 모델 4종을 업계 최저가의 신차 장기렌터카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계약 차량이 타사보다 비쌀 경우 최대 200만원(월 렌털료 2회 무료) 보상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차종은 현대 그랜저, 투싼, 기아 카니발, 스포티지로, 세단부터 SUV, MPV까지 고객 선호도 높은 베스트셀링 모델들이 마련됐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렌터카 제주특별자치도 PBA-LPBA 월드챔피언십 2024는 한 시즌의 대미를 장식하는 프로당구 최대 권위의 대회다. 올해는 프로당구 출범 최초로 제주도에서 3월 8일부터 17일까지 열흘 간 개최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