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모바일게임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개발 아름게임즈)의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5500만건을 돌파한 네오위즈 인기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SNG(소셜 네트워크 게임)다.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감성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친구와 교류하기, 마을 꾸미기, 농장 운영하기 등 기존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추가된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CBT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오는 28일까지 고양이와 스프 공식 SNS에 업로드 된 모집 공고 확인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CBT 기간은 선별된 이용자에게 개별 안내되며 테스트 진행 시 게임에서 활용 가능한 재화도 지급한다. 당첨자는 3월 4일 공개된다.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은 이번 CBT를 통해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확인하고 연내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아름게임즈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 전문 모바일게임 개발사다. 대표 게임 판타지 타운은 2016 차세대 게임 콘텐츠 선정, 2017 모바일 게임 스타 어워즈 우수상, 2020년 Google play 베스트 캐주얼 게임 선정 등 개발력과 게임성을 인정받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