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배우 송하윤과 함께한 24SS시즌 ‘아카이브 H(Archive H)’ 핸드백 컬렉션 화보를 공개한다.
헤지스가 공개한 이번 화보는 배우 송하윤 특유의 고혹적이고 우아한 분위기를 강조한 스타일과 헤지스의 클래식하고 모던한 핸드백들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특히 화보 속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헤지스의 신상 핸드백은 ‘아카이브 H’ 컬렉션으로 클래식한 디자인과 시간이 갈수록 더욱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추가로 헤지스의 시그니처 ‘H’패치가 포인트로 장식된 ‘크링클 퀼팅 숄더백’은 은은한 광택이 고급스러운 크링클(Crinkle) 가죽에 체인과 가죽 꼬임 스트랩이 특징이다. 사이즈는 스몰, 미디움, 라지 3가지중 선택가능하고 색상은 블랙 외에도 4가지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헤지스는 ‘아카이브 H’ 화보 공개를 기념해 오는 2월 26일부터 3월 10일까지 LF몰에서 송하윤이 착용한 핸드백을 최대 33%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 헤지스 액세서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화보 베스트 컷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4명에게 화보 속 가방을 증정한다.
LF 헤지스 액세서리 관계자는 “헤지스는 아카이브 H 컬렉션으로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퍼피백, 라잇백 등 가볍고 캐주얼한 디자인과 소재의 유니섹스 라인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