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브랜드 일꼬르소(ILCORSO)가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몰에서 오는 3월 14일까지 24년 SS시즌 신상품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약 99제곱미터(약 30평) 규모의 이번 팝업스토어는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일꼬르소가 추구하는 스타일에 맞춰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몄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24년 봄, 여름 시즌 일꼬르소의 신상 컬렉션을 선보인다.

특히 지난 6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MIZUNO)와 함께 협업해 선보인 윈드브레이커, 데님재킷 등과 이번 시즌 메인 아우터로 제안하는 ‘미니멀 로우 엣지 블루종’ 등 일꼬르소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상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추가로 팝업 기간 동안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전상품 15% 할인 혜택등을 제공한다.

LF 일꼬르소 김경수 팀장은 “온라인 전문 브랜드로 운영되고 있는 일꼬르소를 오프라인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마니아뿐만 아니라 일꼬르소를 경험해 보고 싶었던 25~35세대 잠재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