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네오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의 모바일 힐링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Cats & Soup)가 밸런타인데이 기념 테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한정 아이템 ▲언제 어디서나 팝콘, ▲분홍 체크 원피스, ▲하얀 브이넥 니트를 포함해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테마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총 6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각 단계의 한정 보상 획득시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다.

특히 해당 이벤트에서 보석과 가구 코인, 별마카롱 등 인게임 아이템과 함께 이벤트 재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분홍 꽃 스탠드, 사랑이 가득한 선물 등 밸런타인 컨셉의 한정 보상과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게임 시설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조리 시설 토마토 썰기에서는 고양이가 토마토를 자르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휴식 시설 타워 볼에서는 고양이가 타워에 위치한 공을 가지고 노는 장면도 확인 가능하다. 또 짧은 꼬리를 가진 똑똑한 신규 고양이 아메리칸 밥테일도 추가됐다.

이외 밸런타인데이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코스튬과 장비, 시설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패키지 4종도 업데이트됐다.

한편 고양이와 스프는 만화풍의 아기자기한 일러스트와 손쉬운 조작법을 바탕으로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5500만 건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