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SK브로드밴드(대표 박진효)가 갑진년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B tv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B tv 우리동네광고’에서 무료 광고 송출도 지원한다.
설날에봄 최신 영화 릴레이는 설 연휴 신작 VOD 7편을 선정, 대상작을 구매할 때마다 다른 대상작 20% 할인쿠폰을 연달아 지급하는 이벤트다.
IPTV 3사가 공동 전략 수급한 ▲노량: 죽음의 바다부터 ▲서울의 봄,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 ▲트롤: 밴드 투게더,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 ▲더 마블스, ▲인투 더 월드로 구성됐다.
설날에봄 최신 영화 릴레이는 이달 8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설 연휴 기간 이벤트·무료 메뉴관에서는 300여 편의 무료 영화와 드라마가 특집 편성 될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는 온 가족이 거실에 모여 찐노래방을 경험할 수 있도록 B tv 금영노래방 앱에서 도전 무료 100곡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들을 위한 B tv ZEM(잼) 이벤트도 이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이외 모바일 B tv에서는 이달 13일까지 세뱃돈 모으기 챌린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설 연휴가 끝나는 이달 16일까지 B tv 우리동네광고를 통해 서울 수유전통시장, 대구서문시장, 부평종합시장 등 전국에 걸쳐 총 25곳의 전통시장 광고를 인근 지역에 무료로 송출한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CO 담당은 “설 연휴 기간 동안 B tv가 준비한 다양한 설날 이벤트를 통해 B tv 고객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며 “또 B tv 우리동네광고를 통해 명절 기간 전통시장이 활기를 찾을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