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엔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젤게임즈가 모바일 RPG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이하 신의 탑M)과 네이버웹툰 ‘나 혼자 만렙 뉴비’의 콜라보 2차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콜라보 엘리스, 안드리아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콜라보 무료 PASS가 진행되고, 릭 헤네시 상점 품목이 확장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미션 진행을 통해 다양한 성장 재화와 함께 콜라보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6초월 시동무기 점핑업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공개된 엘리스는 범위 내 적에게 강력한 마법 피해와 출혈 효과를 일으키며 특히 생명력 비율이 낮은 적 주변 범위 내 적에게 10초간 방어력 감소 및 2초 기절 효과도 부여하는 등 CC기와 디버프 능력을 겸비한 딜러 캐릭터이다.

안드리아는 아군 전체 체력 회복, 모든 피해 증가, 가장 높은 공격력을 가진 아군 약화 효과 제거 및 면역을 부여함과 동시에 생명력 비율이 낮은 적의 모든 피해 감소, 생명력 회복 효과 감소 등 아군 회복 및 각종 버프 스킬을 중심으로 적에게 디버프 효과도 부여하는 서포터 캐릭터다.

엔젤게임즈는 오는 설날을 맞이해 ‘미생이의 설 여행’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설 이벤트 미션을 통해 획득한 주사위를 굴려 게임판을 완주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 비올레, 가시밤 등 캐릭터 밸런스 조정과 함께 콜라보 이벤트 시나리오 3, 4 챕터 오픈, 아웃브레이크 시련의 탑 5층, 7층 오픈 등 각종 콘텐츠 개선 및 이벤트가 진행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