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카스가 도심 대형 전광판을 통해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축카스 전광판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생일, 졸업, 승진 등 기념이 필요한 순간 및 모든 평범한 일상 속에서 카스와 함께 특별한 순간을 나누길 바란다는 취지의 축카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지난 1월 30일까지 카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메시지를 접수 받았으며, 선정된 개인의 축하 메시지는 2월 한 달간 강남역과 홍대입구역의 대형 전광판을 통해 공개된다.
축카스 전광판 이벤트는 개인 맞춤형 메시지를 담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어 2주 동안 약 4천 명 이상의 소비자가 응모해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이중 카스는 추첨을 통해 총 114개의 사연을 선정했으며, 각 축하 메시지는 접수 시 선택한 2월 날짜와 장소에서 순차적으로 송출된다.
한편 카스는 ‘축카스 캠페인’을 전개하며 비비의 AI 목소리가 담긴 축하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축카스송 이벤트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 중이며, 모바일게임 애플리케이션 텐텐 오락실과 연동한 ‘축카스송’ 피아노 게임을 2월 5일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