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알앤지솔루션)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솔루션 개발 전문기업 알앤지솔루션(대표 조영석)이 모바일게임 서비스 브랜드 슈퍼픽셀(SuperPixel)의 첫 모바일 게임 아스브루 : 라이프 오브 서바이벌(Asbru: Life of Survivor)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9일부터 ‘100회 무료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몬스터 및 보스 몬스터 추가, 다양한 몬스터 패턴 적용, 랭킹 시스템, 게임 내 다양한 시스템 UI(이용자환경) 개선, 신규 선물코드 및 이벤트 등 신규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혜택이 포함된다.

이용자의 성장을 돕기 위해 9일부터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장비나 스킬을 무료로 뽑을 수 있도록 총 100회분 상당의 유료 재화를 선물한다. 매일 3000 에테르씩 수령할 수 있으며 28일째부터 30일째날까지는 추가 에테르를 지급해 30일간 총 10만 에테르의 보상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선물 코드 ‘welcome2024’ 입력시 10만 골드와 3500 에테르가 지급되며, 최초 접속 시 캐릭터 3종에 대한 3개 스킬 지급, 1000 에테르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알앤지솔루션 조영석 대표는 “플레이오에서 진행되는 소그룹 테스트를 통해 유저에 대한 피드백을 받아 빠르게 시스템에 반영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사용자의 흥미와 능동적인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는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가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강조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