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잠바주스가 생 딸기를 활용한 딸기 음료 시즌2를 출시했다.
잠바주스는 지난 12월 출시한 시즌 음료에 이어 선보이는 딸기 음료 시즌2로, 1~3월간 딸기 음료의 수요가 높아지는 것을 반영해 새로운 딸기 음료 2종을 준비했다.
이번 신제품은‘Strawberry Festival(리얼 생딸기 페스티벌)’을 콘셉트로 딸기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히비스커스 티와 리치보바, 체리 등의 원료를 활용했다. 제품은 생 딸기가 블렌딩 된 히비스커스 티에 리치보바를 더해 재밌는 식감을 즐길 수 있는‘생 딸기 히비스커스 티’, 생 딸기와 체리가 더해져 상큼함을 극대화한‘생 딸기 체리 스무디’ 등 2종이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일부터 16일까지 신제품 픽업 주문 시 1500원의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13일부터 23일까지는 신제품 2종을 포함한 딸기 음료 4종에 대해 최대 25% 할인이 적용된 해피콘을 구매할 수 있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지난번 출시한 딸기 시즌음료의 인기에 힘입어 딸기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신제품 2종을 추가로 출시했다”며 “입학 및 졸업, 발렌타인데이, 봄 페스티벌 등 시즌에 어울리는 잠바주스의 딸기 음료로 행복한 추억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