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PC 온라인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개발 IMC게임즈)의 18주년을 맞아 초특급 보상 축제를 연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2월1일 정기점검 후부터 ‘Granado Espada 18주년 생일 축하해’ 이벤트를 전개한다.
유저들은 3월7일 24시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18살 생일 기념 마블 이벤트와 2월29일 점검 전까지 게임 내에서 진행되는 18주년 기념 랜덤 디펜스 이벤트를 통해 18주년 티켓을 모을 수 있다.
티켓 보유 수량에 따라 눈부신 루민 스페셜상자 1개(5가문), 컬렉션 프리미엄 캐릭터 카드 상자 1개(5가문), 딜루카의 신비한 교본상자 1개(5가문) 등 특별한 보상품이 지급된다.
또 유저들은 마블 이벤트를 통해 주사위판 완주 1·3·5·10·15·18회 달성 시 각기 다른 구성의 보상도 획득하게 되며 18회 완주시 이벤트용 블루 드래곤 윙 외형 이용권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3월7일 점검 전까지 NPC 또는 다른 유저와 함께 멋진 스크린샷을 촬영해 홈페이지에 ‘GE18주년축하해’ 말머리로 게시글을 남기면 참가자 전원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18주년 기념 랜덤 디펜스 이벤트 외에도 2월29일 점검 전까지 리볼도외 지역에 등장하는 18주년 보상교환기를 통해 이벤트 아이템을 교환하여 18주년 훈장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리볼도외 분수대에 설치된 18주년 케이크를 통해 최대 200%의 추가 경험치 버프도 받을 수 있다.
또 2월 8일부터 18주년 기념 OX 퀴즈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서도 보다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이와 함께 2024년 2월1일 점검 후부터 3월28일 점검 전까지 약 2개월 간 ‘신규가문지원월드(퍼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신규가문지원월드(퍼플)는 게임을 처음 이용하는 유저 및 복귀 유저로서 기존에 리볼도외 및 카스티야월드에 가문(캐릭터)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 이용할 수 있다.
이곳에서 유저들은 가문 및 스탠스 경험치 3배 적용, 장비 지원 등 다양한 초특급 지원 혜택을 받으면서 고속 성장할 수 있다. 신규가문지원월드(퍼플)에서 육성한 가문은 리볼도외월드로 통합된다.
통합 시 신규가문지원월드(퍼플)에서의 시나리오 퀘스트 클리어 단계에 따라 아이템 보상이 추가로 주어진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18주년을 맞아 유저들께서 평소처럼 게임을 즐기시면서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더욱 큰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로 보답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