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삼성전자가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삼닷 새출발 페스타’를 실시한다.
2월 1일부터 29일까지 삼성닷컴에서 진행하는 삼닷 새출발 페스타는 ‘2024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에서 고객들에게 호응을 받았던 혜택을 이어서 선보인다.
설맞이 특가 Deal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기준가 대비 최대 49%의 할인을 제공하며 TV,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등 가전 제품 구매 시에는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10만원 상당의 네이버 페이 포인트도 지급한다.
한편 전국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설 명절 직후인 2월 19일까지 2품목 이상 동시 구매시 제공했던 1월 삼세페 혜택을 일부 연장 운영한다.
다가오는 설을 맞아 부모님과 자녀를 위한 풍성한 명절 선물도 준비했다. TV와 식기세척기, 로봇청소기, 건조기 등 가전부터 모니터, 갤럭시 북, 갤럭시 워치 등 모바일‧IT 제품 등 다양한 모델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2월 5일부터 18일까지 삼성닷컴에서는 신제품 알림신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설 연휴를 맞이해 2024 삼세페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한 행사”라며 “동시 구매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더욱 풍성한 명절을 맞이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