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에 귀검사(남)의 전직 캐릭터 ▲소울브링어와 ▲아수라를 개편했다.

우선 소울브링어의 주요 버프 스킬을 개선하고 흑염검 콘셉트의 스킬을 추가했다. 방어력 감소, 공격력 증가 등 버프 효과를 상시 적용해 전투 편의성을 개선하고, 귀령무, 귀십자도 등 신규 스킬을 추가해 보다 화려한 연계 액션을 선보인다.

아수라는 파동의 힘을 활용하는 캐릭터 특색을 살려 파, 진, 수라 계열로 스킬을 개편했다. 각 계열 스킬은 조합을 통해 다양한 추가 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으며, 파동인을 활용해 더욱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이와 함께 정예 던전 과부화 발전소에 영웅 난이도를 추가했다. 과부화 발전소 영웅 난이도는 무제한으로 입장 가능한 1인 도전 콘텐츠로, 일부 패턴을 제외하고 던전 내 공격 범위 표시가 제한된다.

이외 의뢰 던전 낙스하임의 입장 조건과 주요 보상을 개편했다. 낙스하임 던전은 피로도 10을 소모해 횟수 제한없이 입장 가능하며, 완료시 60레벨 낙스하임 에픽 방어구 풀세트와 보조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귀검사(남) 전직 2종 리뉴얼 업데이트를 기념해 ‘GHOST FANTASY!: 해방된 귀수의 힘’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