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의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가 신규 월드 ‘허창’ 오픈, 신규장수 한수정후 관우의 업데이트 등을 진행한다.
7주년을 맞이해 신규 월드 허창이 새롭게 오픈됨과 동시에 푸짐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월드 ‘허창’에서 1일 1회 무료 50회 뽑기 이벤트, 삼고초려 60% 할인 이벤트 등 파격적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신규 월드 허창에서 결제 시, 첫 결제만 해도 희귀 5성 장수 선택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후 결제 금액에 따라 U등급 승급권과 용장·맹장 5성 장수 선택권, 전설의 장수 선택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앞서 공개됐던 7주년 경품 대축제 이벤트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이외 7주년 출석부와 특별 뽑기 이벤트도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신규 장수 한수정후 관우는 사슬검을 사용해 적을 공격한다. ‘혼돈강림’이라는 초월 스킬을 사용하면 야수화 상태가 되면서 일반 스킬의 대기 시간 초기화 효과가 적용되고 액티브 스킬에도 야수화 효과가 발생한다.
한수정후 관우가 태그로 등장할 때 공중에서 바닥을 향해 사슬을 던지고 내려 찍어 보호효과를 해제하고 피해를 준다.
액티브 스킬 날카로운 맹습 사용시, 전방에 사슬 검을 던져 공격하고, 사슬검을 날린 방향으로 날아가 추가 공격을 하며 야수화 상태에서는 공격이 2회 추가된다.
액티브 스킬 휘몰아치는 공포 사용 시 2초간 공격 속도가 증가하며, 전방에 사슬검을 휘둘러 여러 번 공격하고, 주변을 향해 원형 공격을 하며 생명력 일부를 즉시 회복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