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의 ‘시즌10: LABYRINTH(시즌10: 라비린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바트라 미궁 던전에 지하 1층과 7층을 추가했다. 바트라 미궁 지하 1층은 앞이 보이지 않는 매우 어두운 지역으로, 입장 시 캐릭터 주변의 시야만 확보된다. 지역 지도 및 미니맵을 사용할 수 없어 탐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루나트라 지역 배덕의 폐허를 선보였다. 배덕의 폐허는 한층 더 강력한 몬스터들과 필드보스 ‘배덕의 카몬샤’가 등장한다.

이외 길드 대항전 승부 예측 시스템, 맹약 의상 및 신규 무기 외형을 추가하고 신규 시즌서버 리펠을 오픈했다. 리펠은 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서버로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넥슨은 시즌10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V4는 지난 23일 ‘브이포라이브’ 5회차 방송을 통해 공민희 총괄 PD, 윤상수 디자인 실장이 출연해 유저들과 소통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2024년 업데이트 방향성을 공개하며 서비스 5년차를 맞이해 신화 등급 파티레이드, 불멸 등급 소환수, 해변 콘셉트 결전의 무대, 신규 클래스 버서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