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클래스 체인지 및 ‘집중 케어’를 실시한다.
이번 클래스 체인지(직업 변경) 도입으로 프라시아 전기 플레이어들은 첫 클래스 변경이 가능해진다. 2월 7일까지 향사수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클래스 변경 후 미적용 능력치가 있는 일부 장비에 교체를 지원하며 강화 수치, 귀속 타입, 품질, 마법 부여 등급, 효과도 변동되지 않는다.
체득 및 장착 중인 아퀴룬은 등급과 지정된 그룹 내에서 변경 가능하며 아퀴 체화는 초기화돼 기호에 맞춰 능력치를 선택할 수 있다.
클래스를 더욱 강화시키는 집중 케어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향사수 클래스 케어는 신규 스킬, 아퀴룬 추가와 함께 각 스탠스별 특징을 강화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향사수의 세 가지 스탠스인 단궁, 장궁, 대석궁 모두 스킬 밸런스 조정을 통해 약점을 보완하고, 신규 스킬 2종을 추가해 각 역할을 강화했으며 스탠스별로 전설 아퀴룬도 추가된다.
또 파벌 우호도 등급을 신의 단계까지 확장하고 영웅 추종자를 추가했다.
이와 함께 프라시아 전기의 다섯 번째 혼돈 보스 ‘백야의 왕’을 업데이트했다.
백야의 왕은 크론 지역 내 무너진 성소에서 등장하며 강력한 빙결 공격과 함께 영혼과 결속되는 토템을 소환해 플레이어들의 협력 플레이가 필요로 된다.
한편 프라시아 전기 서비스 300일을 맞이해 기념 선물을 공개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