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KT&G장학재단이 전면 리뉴얼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새로운 홈페이지에서는 KT&G장학재단의 방향성과 사업별 세부내용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모두의 배움에 대한 상상에 답하다’라는 슬로건과 장학사업별 정보사항을 초기 화면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로 웹 환경이 업그레이드되며 장학사업 신청 프로세스도 대폭 간소화됐다. 서류 발송 등 별도의 절차 없이 홈페이지 내에서 장학사업 신청서 작성부터 제출까지 한 번에 가능해진 것이다.
한편 장학재단 홈페이지 내 전자도서관도 오는 31일 개관할 예정이다. KT&G 상상장학생이나 담당 멘토(교사)로 인증받은 사람이라면 누구든 회당 최대 3권의 도서를 7일간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이용해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전자도서관에는 분야별 베스트셀러 등 약 1000여 권의 도서가 구비 될 예정이다.
안홍필 KT&G장학재단 사무국장은 “앞으로도 배움의 기회가 필요한 청소년들이 KT&G장학재단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