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올 설 명절을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내·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무역센터점에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최대 166만원을 페이백 해주는 새해 복 최대 166만원 페이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다음달 12일까지 매주 주말 네이버페이와 KB국민카드로 면세품 구매 시 최대 141만원을 페이백 해준다.
이와 함께 오는 26일부터 28일, 2월 2일부터 4일까지 최대 15만원 추가 페이백을 제공하는 설날 맞이 추가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또 현대백화점면세점의 럭셔리 멤버십 H.럭스 클럽(H.LUX Club) 가입 후 럭셔리 패션·주얼리·워치를 구매하면 최대 10만원 추가 페이백도 상시 제공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오는 3월 31일까지 무역센터점에서 신년 맞이 셀프 선물템 추천 이벤트도 진행한다.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코리아그랜드세일을 맞아 다음달 29일까지 시내점(무역센터점, 동대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시내점에서는 외국인 개별 관광객 대상 혜택 서비스인 나우페이(NOWPAY)를 통해 16% 즉시 할인 적용 및 최대 24만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공항점에서도 2만원 상당의 나우페이를 제공하고, 할인 쿠폰 2종도 증정한다.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12일까지 무역센터점에서 인기 워치·주얼리 브랜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