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6차 전직 두 번째 ‘마스터리 코어’를 업데이트했다.
드리머(DREAMER) 2차 겨울 업데이트로 적용된 두 번째 ‘마스터리 코어’는 각 직업의 4차 이하 주력 스킬을 강화하는 성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6차 전직 후 스킬 강화 시스템 ‘HEXA 매트릭스’를 통해 활성화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월 21일까지 꿈속의 레헬른 2차 겨울 이벤트를 실시한다.
토마토 열매 몬스터 공격 시 점수에 따라 대량의 경험치를 지급하는 갈리나의 토마토 축제를 추가하고 골드리치의 비밀 금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 기존 이벤트 혜택을 한층 더 강화한 ▲레헬른 겨울 만찬: 티파티, ▲한밤의 드림캐처 시즌2, ▲몬스터 아케이드 시즌2 등을 실시한다.
다양한 개선사항도 적용한다. 최대 2인까지 입장 가능한 어센틱 포스 필드에서 룬과 엘리트 보스의 개인화가 이루어지며 가방 내 소비 아이템을 가방에서 꺼내지 않고 사용할 수 있도록 구조를 개선한다.
또 이모티콘 링크 기능을 추가해 사용성을 보완하고, 펫의 특정 아이템 줍지 않기 등록 개수를 확대한다. 더불어 보스 입장 UI와 어빌리티 재설정 UI를 보다 직관적으로 변경한다.
이외 오는 25일부터 2월 21일까지 캐릭터 이름을 거래할 수 있는 ‘뉴네임 옥션’을 운영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