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개발 넷마블엔투)에 신규 콘텐츠 ‘헬리온의 차원 미로’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헬리온의 차원 미로는 입장 시 맵과 기믹의 구성이 랜덤으로 결정되며 파티의 평균 캐릭터 전투력에 따라 난이도가 설정된다. 이용자들은 정해진 공유 부활 횟수 내에서 보스를 공략할 수 있다.

또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무기 ▲광전사 대검과 ▲수호기사 건틀렛 등 2종을 추가하고, 클래스별로 무기를 2개씩 장착해 사용할 수 있는 무기 스위칭 시스템을 선보였다. 전투 중 무기를 바꿀 수 있으며 무기 스위칭시 스킬셋도 함께 변경된다.

뿐만 아니라 280레벨부터 시작할 수 있는 하이패스 서버를 추가로 오픈하고 해당 서버에서 30일 미션 훈련소 미션만 완료해도 성장 재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보유하고 있는 스탯을 추가 강화할 수 있는 ▲슈 스탯 증강 시스템을 비롯해 ▲신화 소울러너 초월 단계 추가, ▲성소 등급 확장, ▲축복받은 신념&맹약 강화 확장, ▲소울링커 최대 레벨 260레벨 확장 등 각종 성장 요소를 추가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