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하이원리조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오는 2월 29일까지 다양한 할인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먼저 조식 패키지는 하이원리조트 호텔 및 콘도 객실, 조식 레스토랑 2인, 부대시설 할인권이 결합된 상품이다. 고객들은 정상가 대비 최대 59% 할인된 13만 2000원부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스키 리프트 패키지는 하이원리조트 호텔 및 콘도 객실, 리프트 7시간 이용권 2인, 부대시설 할인권을 결합한 상품으로, 최고의 설질을 자랑하는 하이원 스키장을 정상가 대비 최대 59% 할인된 16만6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혼캉스족을 위한 1인 호캉스 상품은 하이원 그랜드호텔 객실, 사우나·수영장 이용권, 더가든 수비드치킨덮밥, 운암정 라떼․앙금빵 1세트, 부대시설 할인권을 결합했다. 가격은 객실 타입과 이용일에 따라 18만4000원에서 39만원이다.

이외 하이원리조트 호텔 및 콘도 객실과 워터월드 이용권 2인, 부대시설 할인권이 결합된 워터월드 패키지, 하이원 그랜드호텔 키즈 객실과 그랜드테이블 뷔페 2인, 운암정 라떼․앙금빵 2세트, 부대시설 할인권이 결합된 키즈룸 패키지도 준비했다.

강원랜드 이민호 세일즈팀장은 “하이원을 방문한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겨울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을 준비했다”며 “스키장, 워터월드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한 하이원에서 행복한 겨울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