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전자(대표 조주완)가 새해를 맞아 1월 1일부터 31일까지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과 전국 LG전자 베스트샵 매장에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엘지전자 라이프 쇼핑대축제(엘라쇼)’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등 23개 제품군 중 2개 품목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실시하며 구매한 제품 수에 따라 최대 690만원 상당의 캐시백 또는 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온라인 브랜드샵 이용 고객을 위한 온라인 전용 혜택을 마련한다. 온라인 브랜드샵은 14개 제품군 44개 모델을 총 6400대 한정 수량으로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LG전자 베스트샵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가전 구독 관심이 높아지면서 LG전자는 구독 상품을 찾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한다.
이번 이벤트 외에도 LG전자는 12월 27일부터 1월 5일까지 ‘행운의 복권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LG전자 김영락 한국영업본부장은 “온라인·매장·구독 등 다양한 방법으로 LG전자의 제품과 서비스를 찾는 모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