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코오롱FnC)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업사이클링 기반 패션 브랜드 래코드가 한국과 글로벌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한다.

기존 래코드는 온라인상에서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을 위주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상품 판매를 진행해왔다. 올해 래코드는 지속 가능 패션을 집약한 공식 사이트를 신규 오픈해 고객 경험을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래코드 공식 사이트는 크게 ▲래코드(RE;CODE), ▲MOL, ▲리테이블(RE;TABLE) 세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으며 상품 판매는 물론 브랜드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업사이클링 프로그램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외 래코드는 국내 공식 사이트 론칭과 함께 글로벌 사이트도 동시 오픈하며 해외 고객에게도 래코드의 지속가능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 사이트에서 주문 시 미국, 유럽, 중국, 일본에서도 래코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래코드 관계자는 “래코드는 공식 사이트 오픈을 통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업사이클링 기반의 패션 경험을 확장하고자 한다”며 “소비자들과 지속가능한 패션을 교류하고 소통하는 공간으로 채워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