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 ‘a2우유’가 신규 광고 캠페인의 TVC를 공개했다.

이번 TV CF로 공개한 뉴오리진 a2우유의 신규 캠페인 ‘300만 엄마들의 선택’은 우유를 선택함에 있어 성분뿐 아니라 본질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했다. 이는 우유가 ‘소’를 통해 만들어지는 만큼 소의 생활 환경이 우유의 성분까지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알리겠다는 취지이다. 캠페인은 올해로 3년째 뉴오리진 a2 브랜드와 함께하고 있는 모델 김태희가 함께했다.

엄마들의 선택 캠페인 (이미지 = 유한건강생활 제공)

뉴오리진 a2는 2019년부터 국내 최초 100% A2 단백질 우유인 ‘뉴오리진 a2우유’를 선보이며 업계 A2우유 리딩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뉴오리진 a2 우유는 국내 유일 100% 초지방목 A2 단백질 우유로, 성분과 안정성은 물론 인간과 동물,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뉴오리진 a2우유는 장내 배앓이 유발 물질을 만드는 A1 단백질을 함유하지 않고 모유 단백질 구조와 유사한 A2 단백질 100%로 구성돼 ‘배앓이 없는 우유’로 맘 카페를 비롯 여러 커뮤니티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뉴오리진 a2우유는 유통 채널 확장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뉴오리진 a2는 국내 최초 A2단백질 100% 인 ‘뉴오리진 a2우유’를 선보인 만큼, 소비자들이 제품을 선택함에 있어 ‘본질’의 중요성에 대해 알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우유를 만들어내는 소의 생활 환경이 곧 우유에 영향을 미친다는 생각처럼 다양한 제품에서도 뉴오리진의 철학인 ‘본질’에 집중하는 마음을 잊지 않고 제품 개발에 임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