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웅진식품 어린이 음료 ‘캐치! 티니핑’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024년 1월 2일까지 스타필드에서 개최되는 ‘캐치! 티니핑 윈터 빌리지’ 행사에 방문하면 주말 한정 ‘캐치! 티니핑’ 어린이음료를 무료로 맛볼 수 있다. ‘캐치! 티니핑 윈터 빌리지’는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시즌4에 등장하는 디저트 마을을 그대로 옮겨놓은 이색 테마 공간이며 스타필드 하남점과 스타필드 시티 명지점, 위례점, 부천점에서 진행된다.
온라인에서는 할인 행사 및 ‘캐치! 티니핑’ MD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캐치! 티니핑’ 어린이 음료를 21%까지 할인 판매하며, 다양한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 또한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31일까지 구매 확정 후 증정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40명을 추첨해 ‘캐치! 티니핑 자석교구’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웅진식품 자사 SNS에서 크리스마스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캐치! 티니핑’ 음료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캐릭터 MD와 음료를 증정한다.
웅진식품 어린이음료 브랜드 매니저는 “어린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캐치! 티니핑’ 어린이음료를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캐치! 티니핑’ 캐릭터들과 함께 행복한 연말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