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스마일게이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가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 라온엔터테인먼트)에 겨울 이벤트 채널인 ‘데저트 킹덤’의 두번째 업데이트를 비롯해 잔망루피 콜라보 2탄과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까지 다양한 즐길거리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겨울 메인 테마인 데저트 킹덤의 두번째 내용이 공개됐다. 신규 맵 ‘모래돼지 포획작전’이 추가됐고, 이용자들은 오시아스의 골치거리인 거대 모래돼지를 포획해야만 한다.

이 맵은 8인 협동 서바이벌 팀전으로 달리기 맵 중간 중간에 놓여진 ‘별’을 획득해 모래돼지와의 일전에 활용해야 한다.

또 내년 1월 24일 정기점검 전까지 ‘잔망루피의 여행룩북 카드놀이’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 9시부터 23시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카드놀이 미니게임은 1대1로 다른 이용자와의 대결로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카드 게임 진행 시 아이템 아이콘의 카드의 짝을 맞출 경우 해당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보너스 시스템도 준비돼 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내년 1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김유진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한해동안 테일즈런너를 사랑해주신 런너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거리를 마련해 보다 큰 혜택을 드리고자 했다”며 “잔망루피의 사회생활 상담소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과 아이템을 가져가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