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그라비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그라비티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라그나로크 IP 타이틀 5종에서 풍성한 혜택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지난 12월 7일 국내에 정식 론칭한 멀티플랫폼 횡스크롤 아케이드 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1월 3일까지 첫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필드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 거대 눈사람을 공략하면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모아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만 해도 영웅 등급 카드 뽑기 티켓과 카드 합성용 유일 카드를 선물하는 크리스마스 기념 출석 이벤트도 준비했다.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도 12월 18일 오전 5시부터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선보인다. 1월 1일 오전 5시까지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트리 이벤트에서는 길드원들과 보스 몬스터 처지 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1월 4일 오전 5시까지는 NPC를 통해 크리스마스 관련 스토리 퀘스트를 해결하고 보상을 얻는 스토리 퀘스트와 정해진 시간 내 몬스터를 물리치고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물총 대작전을 진행한다.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은 12월 21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1월 3일 오전 5시까지 Merry ROXmas를 주제로 이벤트 3종을 마련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전용 신규 필드인 루티에와 장난감 공장을 오픈, 이벤트 기간 동안 필드에 숨어있는 피에로를 찾는 유저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5인 파티를 구성한 후 신규 필드에 잠입한 보스 하티를 사냥하면 등급에 따라 보상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신규 테마 코스튬도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M: ETERNAL LOVE’는 1월 1일 오전 5시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주말 오후 4시부터 자정까지 열리는 루티에 수호전에서는 몬스터 처치 시 선물상자 아이템을 증정한다. 크리스마스 기간 한정 퀘스트 완료 시 보상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NPC 방문시 특별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게임 내 크리스마스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RPG ‘RAGNAROK 20 HEROES’에서는 12월 21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1월 3일까지 레벨 30을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선물하는 크리스마스 레벨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공식 라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크리스마스 코스튬 장착 인증샷을 특정 제목과 함께 올리면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유저분들이 미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즐길 거리로 가득 채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라그나로크와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