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이주환)의 캐주얼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이 오는 1월 13일까지 브레드이발소(대표 정지환)와 연말 맞이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브레드이발소는 TV, 넷플릭스, 유튜브 등 전 세계 다양한 플랫폼에서 인기리 방영되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미니게임천국은 이번 협업으로 브레드이발소의 달콤한 디저트 캐릭터들이 함께하는 컬래버 콘텐츠를 선보이고, 풍성한 크리스마스 시즌 분위기도 만끽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먼저 브레드, 월크, 초코, 마카롱, 치즈 등 브레드이발소 인기 캐릭터 5종이 컬래버 캐릭터로 신규 추가된다. 이중 월크와 치즈는 게임을 플레이하며 무료로 획득 가능하다.
12월 27일까지 소시지 스탬프를 모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전개된다. 매일 베이커리 타운 미션을 완수하면 스탬프와 함께 건너건너 푸드 캡슐, 보석, 천국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귀여운 캐릭터 굿즈를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스탬프 이벤트와 동기간 동안 진행된다.
이외 컬래버레이션 기간 동안 이벤트 팀 배틀이 진행되며 돌아돌아, 날려날려, 넘어넘어 등 3종 미니게임에서 아기자기한 베이커리 타운을 형상화한 이벤트 맵스킨도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