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정식 론칭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그라비티는 내년 1월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1주년에 맞춰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의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내년 1월 17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사전예약자에게는 총 8종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 코드를 전달한다. 쿠폰은 12월 21일부터 사전예약 종료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과 애니메이션 ‘원펀맨’의 대형 콜라보레이션도 예고했다. 내년 1월 4일부터 진행 예정인 원펀맨 콜라보에서는 재해 레벨 퇴치에 따른 이벤트 보상부터 기간 한정 코스튬 등 풍성한 혜택의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이외 1주년 감사제 이벤트 개최를 비롯해 복귀 유저 혜택, 신규 서버 발뭉 및 신규 직업 슈퍼 노비스 오픈 소식 등 풍성한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선상웅 PM은 “라그나로크 X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유저분들에게 보답하고자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라며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고 원펀맨 콜라보레이션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도 많이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