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준 호반그룹 동반성장실장(좌)와 육군 3군단장(우) (사진 = 호반그룹)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호반그룹은 최근 강원도 인제군 육군 3군단 사령부를 방문해 의료 장비와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육군 3군단장, 김세준 호반그룹 동반성장 실장 등 3군단과 호반그룹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호반그룹은 육군 3군단에 산소포화도 측정기, 자동 혈압 측정기 등 의료 장비, 물품 등 5000만 원의 상당의 물품과 후원금을 전달했다. 위문금은 장병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육군 3군단장은 “지난 8년 동안 한결같이 우리 장병들과 부대 환경을 위해 세심하게 지원해주셔서 감사하다”며 “호반그룹의 응원과 후원에 힘입어 우리 군과 장병들도 최전방에서 임무 수행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육군 3군단 후원금 전달 단체 사진

한편 호반그룹은 지난 2015년부터 육군 3군단과 ‘1사 1병 영’ 협약을 체결하고 꾸준한 교류를 이어오고 있다. 호반건설 등 호반그룹은 장병들을 위해 리솜리조트 바우처, 체력 단련 장비, 열화상 카메라 등 다양한 물품과 후원금을 지원해 왔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keepwatch@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