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크래프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5민랩(대표 박문형)이 실시간 PVP 액션 게임 스매시 레전드(SMASH LEGENDS)의 1000만 다운로드 달성 기념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매시 레전드는 2021년 4월 출시 이후, 약 2년 6개월만인 지난 11월 PC와 모바일 합산 누적 다운로드 1000만 회를 달성했다.

5민랩은 스매시 레전드에 대한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이달 5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4주간 진행하며, 스매시 레전드 론칭 이후 이용자들에게 가장 많은 보상을 제공한다.

먼저 ▲신규 유저 환영 ▲스피드 레벨업! ▲산타의 선물을 되찾아라! 등 3종의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유저 환영’ 이벤트는 신규 이용자는 물론 기존 이용자도 매일 무작위 레전드를 100%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스피드 레벨업!’ 이벤트는 레전드의 빠른 레벨업을 도와주는 경험치 부스트를 지급한다.

‘산타의 선물을 되찾아라! 이벤트에서는 특별 프로필 아이콘과 스킨을 비롯해 원하는 각성을 구매할 수 있는 선택 각성석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 진행되는 주간 퀘스트를 완료하면 풀성장 선택권과 인기 레전드인 레드와 플레어의 스킨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인게임 상점에서는 특정 각성을 100% 획득할 수 있는 확정 각성 패키지와 크리스마스 한정 레전드 스킨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박문형 5민랩 대표는 “스매시 레전드 1000만 누적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기존 이용자와 신규 이용자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게임 본연의 재미에 집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