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이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베버리지웨어 5종을 출시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락앤락은 ‘산리오캐릭터즈’와 ‘잔망루피’ 캐릭터를 활용해 텀블러, 콜드컵, 물병 등 베버리지웨어 신제품 5종에 대해 11개 제품을 출시했다.
먼저 아이들의 수분 섭취 습관을 돕기 위해 산리오캐릭터즈를 활용해 ‘스쿨핏’ 시리즈 신제품 스쿨핏 시나모롤 원터치 텀블러, 스쿨핏 마이멜로디 원터치 텀블러, 스쿨핏 쿠로미 원터치 텀블러를 선보였다.
197g의 초경량 텀블러로 원터치 오픈 방식을 택해 아이들이 스스로 쉽게 여닫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중 진공 구조로 우수한 보온·보냉 기능을 갖춘 것은 물론,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304 소재로 제작해 내식성, 내열성도 뛰어나다.
함께 선보이는 스쿨핏 헬로키티 원터치 보틀과 스쿨핏 시나모롤 원터치 보틀은 무게가 132g에 불과해 더욱 가볍고, 손목 스트랩이 있어 아이들이 들고 다니기 편하다. 보틀 뚜껑 부분과 몸체는 각각 폴리프로필렌(PP), 트라이탄 등 안전성이 검증된 소재를 사용했고, 특히 몸체는 내열성이 높아 따뜻한 물을 넣어도 변형이 없다.
잔팡루피 캐릭터를 활용한 ‘데일리’ 시리즈 신제품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데일리 잔망루피 더블월 콜드컵, 데일리 잔망루피 원터치 클립 텀블러, 데일리 잔망루피 원터치 텀블러 3종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특히 ‘데일리 잔망루피 더블월 콜드컵’은 720㎖ 넉넉한 용량으로 벤티 사이즈 음료도 담을 수 있고, 직경 9cm로 입구가 넓어 세척 또한 용이하다. 다회용 빨대도 함께 구성해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는데도 기여할 수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아이들은 물론 키덜드까지 활용할 수 있는 베버리지웨어 5종을 인기 캐릭터들과 협업해 선보여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며 “신제품은 네이버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4일 선론칭되며, 오는 18일부터 락앤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