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썸에이지)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게임업체 썸에이지(대표 박홍서)가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에서 개발하는 MMORPG 모바일 데카론M의 부스팅 서버 시즌2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번 부스팅 서버 사전등록은 데카론M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된다.

오는 12월 7일 오픈되는 부스팅 서버는 2024년 1월 18일까지 약 6주 간 운영되며 서버 이전 기간을 제외한 2024년 1월 11일 10시까지 경험치 획득량이 3배로 증가해 보다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또 보스 몬스터 처치 시 영웅급 귀속 아이템이 포함된 랜덤 상자 아이템이 등장하는 것은 물론, 강화된 영웅 무기와 방어구 등 이벤트 장비세트까지 지급해 신규 유저들의 육성 부담을 덜었다.
특히 부스팅 서버가 운영되는 6주 간 주차별로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레벨 경쟁 이벤트를 통해 서버당 상위 100명에게 전설 펫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며, 이외에도 ▲전투력 달성 ▲도감 컬렉션 달성 ▲스페셜 출석 ▲균열 처치 등 끊임없는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외 부스팅 서버 5주차부터 판매되는 서버 이전권을 사용해 시즈 월드 3서버로 캐릭터를 이전시킬 수 있다. 단 이벤트 장비는 이전되지 않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