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337930)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젝시믹스는 세계 최대 아웃도어∙스포츠 박람회인 ‘ISPO 뮌헨 2023’에 참가했다. ‘ISPO 뮌헨’은 스포츠 및 아웃도어 시장에 대한 트렌드를 공유하고, 최신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는 세계 최대의 무역박람회로, 1970년부터 매년 독일 뮌헨에서 개최되고 있다.
지난 28일부터 30일까지 메세 뮌헨(Messe Munchen)에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총 120개국, 2800여개 업체가 참여했다.
젝시믹스는 효성티앤씨 부스에 국내 대표 브랜드로 참가해 해외 유수의 벤더사와 바이어들에게 K-애슬레저 제품의 우수성과 기술력을 소개했다.
브랜드 단독공간에는 탄성이 뛰어난 크레오라 파워핏 원사를 적용한 블랙라벨 시그니처 380N 레깅스, 크레오라를 적용한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레깅스 4.5부 등을 선보였다.
현재 55개국에 진출해 인지도를 넓히고 있는 만큼, 유럽 각국의 바이어들에게 인기 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과 문의를 받았다.
또한 양사는 지난 16일 소취 기능의 원사 ‘크레오라 프레시(creora® Fresh)’ 단독공급에 대한 계약을 체결한 후 기능성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어 업계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올해 글로벌 네트워크와 비즈니스를 확대할 수 있는 박람회에 연이어 참가하게 돼 뜻깊다”며 “해외에서 젝시믹스에 주목하고 있는 만큼 다각도로 현지화 전략을 펼쳐 긍정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