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코오롱FnC)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스니커즈 브랜드 언다이드룸(UNDYEDROOM)이 성수동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언다이드룸은 코오롱FnC가 작년 1월말부터 전개해오고 있는 디자이너 스니커즈 브랜드로 스니커즈, 구두, 가방 등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언다이드룸은 11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성수동 팝업스토어 오픈을 통해 직접 눈으로 상품을 보고 경험하길 원하는 MZ세대 고객층을 공략한다.

특히 화이트를 메인 색상으로 브랜드의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구현한 유니크한 설치물을 곳곳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또 팝업스토어에서는 스페이스301, 아치브201, 피스101 등 언다이드룸의 주요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언다이드룸 전 상품 20% 할인 및 한정수량 40% 샘플 세일 등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 = 코오롱FnC)

한편 코오롱FnC의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M_CURIE)는 ‘코어 파워 핸드크림·립 밤’을 신규 출시한다.

코어 파워 핸드크림은 엠퀴리의 ‘MTD-EGF 기술력’으로 제작된, 피부 본연의 핵심 코어를 탄탄하게 해주는 기능성 핸드크림이다.

코어 파워 립 밤 또한 MTD-EGF 기술 및 코어 시너지 부스터가 동일하게 적용돼 촉촉함은 물론 탄탄한 보습감으로 매끄러운 입술을 가꾸게 해주는 제품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