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소속 선수 임진희 프로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시즌 최종전 우승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지스골프는 브랜드 소속 임진희 선수의 시즌 최종전 우승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로 오는 21일까지 아울렛을 제외한 헤지스골프 전국 매장에서 헤지스골프 제품 구매 시 임진희 선수의 사인 모자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보스턴 백을 증정한다.
임진희 선수 우승의 기쁨을 팬들과 함께 공유할 SNS 고객참여 이벤트도 준비했다. 헤지스골프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및 공유하기, 임진희 프로에게 축하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임진희 프로의 사인 모자,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헤지스골프는 기존의 밝은 원색의 색감을 내세운 ‘영 트래디셔널(Young Traditional) 골프웨어’에서 차분한 컬러와 고급스러운 소재에 초점을 맞춘 ‘모던 클래식 프리미엄(Modern Classic Premium) 골프웨어’로의 변화를 꾀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