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모바일 모험 액션 RPG ‘RAGNAROK 20 HEROES’(이하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10월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 국내 출시 후 진행되는 첫 번째 업데이트로 튜토리얼 추가, 최대 레벨 확장, 길드 던전 개방 및 이벤트, 길드 상점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는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타이틀 3종 ‘라그나로크 심포니’ 중 가장 처음으로 선보인 타이틀이다.

먼저 신규 유저들의 게임 편의성을 돕기 위한 튜토리얼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를 처음 접하는 유저라도 초반 튜토리얼 가이드를 통해 게임을 더욱 쉽게 즐길 수 있다. 일정 레벨과 모험에 도달할 때마다 오픈되는 콘텐츠에도 튜토리얼을 마련해 콘텐츠 별로 이해도를 높였다.

최대 레벨도 45까지 달성할 수 있도록 확장하면서 새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늘어났다. 길드 던전을 개방하고 길드 던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길드 상점도 오픈했다.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 유저들의 개선의견도 대폭 반영했다.

자동 전투 시 사용하지 않을 스킬을 설정할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하고 자동 사냥 및 2배속이 가능한 경우 이를 기본값으로 설정할 수 있게 해 전투 효과를 높였다. 또 물약 아이템 구매 시 수량을 지정할 수 있도록 개선했으며 물약 키트 아이템도 수량을 정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재료 아이템 설명에는 획득 경로 버튼을 추가해 획득 정보를 얻을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